던파 장사 성공률 100% 장사 !!!

이전글|2016. 10. 21. 22:55

이번에 알려드릴 정보는 !!


제가 어릴적부터 꾸준히 하고 있는 던전앤 파이터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벌써 던파를 처음 접한지 9년이 된거 같내요 ... 하..


저는 다른사람과 달리 좋은 아이템을 끼는 것보다 돈을 버는것 위주로 게임을 즐겼내요


그동안 수많은 장사를 해보고... 잃기도 하고 벌기도 하고 ㅜㅜ




이번에 알려드릴 장사는 아마? 


모든 던파 유저가 알고 있는 장사일겁니다... 실망 하셧다구요 ??...


하지만 ! 이 장사는 던파가 망하기 전에는 실패할 일이 없는 장사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바   로


 로


바  로


바 로


!


!


!


!


!


!







그것은 바로 봉인된 자물쇠 입니다

벌써 던파가 이짓을 한것도 오래된거 같내요 .. 뽑기 아이템 ..


혹시 캐쉬를 구입해 자물쇠를 까라 라고 생각 하신분들이 있을수도 있지만 그건 아니구요



그럼 머냐 .. 네 맞습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그냥 이달의 아이템을 구입한 뒤 가격이 오르면 판매하는 거에요 ㅋㅋㅋㅋ




잠깐 만요 ... 나가기 전에 조금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이것까지 보고 나가세요 ㅋㅋ


예를들어 ! 







이번 11월 이달의 아이템은 모두 아시겟지만 "화려한 엠블렘 상자" 입니다 


모르셧다구요 ?? 그럼 안되요..............



화려한 엠블렘 상자는 두달전에 이미 나온 아이템입니다 !! (왜 벌써 나오는거야...)


하지만!!



저는 이미 저번에 엠블렘을 마구마구 구입했습니다 ㅋㅋㅋ


지금 가지고 있는 엠블렘을 판매 후에 남은 엠블렘이구요


지금은 다시 가격이 내려가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화려엠블 마크의 현재 가격은 90정도 입니다 


봉인된 자물쇠에 화려한 엠블렘 상자가 뜬다는 소리와 함께 시세가 쭈욱 내려갔내요


아!! 아!! 아!!


다른 사람이 사기 전에 빨리 사러 가야 겟내요 !!

(난 이미 사고 있다!!)


단순하지만 확실한 장사 방법입니다




댓글()